코미디언 권미진, 대학 봉사단과 캄보디아 봉사활동 진행
함께하는 사랑밭
기사입력 2019-01-24 14:00 최종편집 TV저널
작성자 정다운
본문
코미디언 권미진이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권미진은 13일부터 16일까지 캄보디아로 떠나 청운대 대학생 봉사단과 함께 캄보디아 초등학교 봉사활동에 참여할 뿐 아니라 함께하는 사랑밭 결연 아동들을 직접 방문했다.
|
이번 대학 봉사단과의 봉사활동을 위해 권미진은 아이들을 위한 책가방 기부물품을 준비하고 직접 아이들에게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특히 여학생들을 대상으로 성교육과 생리대 사용법, 초경파티를 열어주고, 안전한 생리대로 유명한 청담 소녀의 생리대기부 물품을 선물로 전해주며 아이들에게 성장을 통한 몸의 변화가 부끄러운 일이 아닌 자연스럽고 축하 받아야하는 일임을 전했다.
캄보디아에서 3박 4일간의 일정을 마친 권미진은 “이 뜻 깊은일에 제 손길이 닿은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더 많은 곳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2017년 4월부터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권미진은 앞으로도 해외 봉사뿐만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 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 선 화상 환자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출처:함께하는사랑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