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프리한 여성 아나운서 3인방이 이끄는 전무후무한 쇼핑 마켓쇼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올리브 ‘프리한 마켓 10’이 오늘 첫 방송되는 것.
‘프리한 마켓 10’은 꼭 알아야 할 쇼핑 뉴스를 추려 가장 핫한 쇼핑 아이템만 전하는 전무후무한 쇼핑 마켓 쇼. 특종을 취재해 랭킹 경쟁을 벌이는 ‘프리한 19’의 쇼핑 버전으로 프리 아나운서 김경화, 문지애, 김소영이 MC를 맡는다.
|
먼저 김경화는 결혼 18년 차 베테랑 주부로 무수한 쇼핑 경험으로 쌓은 쇼핑 내공을 통해 살림템에서 뷰티템까지 쇼핑의 모든 분야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뽐낸다고. 문지애는 인맥을 통해 얻은 쇼핑 꿀팁으로 쇼핑 트렌드를 익힌다는 이른 바 쇼핑계 핵인싸로 활약할 전망. 김소영은 ‘쇼핑 큐레이터’로 변신, 쇼핑 정보 홍수 속 핫한 쇼핑템만 쏙쏙 뽑아 소개할 예정이며, ‘프리한 19’에서 활약 중인 오상진과 피할 수 없는 시청률 대결까지 예고하는 등 열혈 포부를 밝혔다는 후문이다.
오늘 방송에서는 ‘우리집 품격을 높이는 욕망 리빙용품’의 열 가지 아이템을 선정해 소개한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뉴트로 열품에 빠진 주방 아이템에서 북유럽 감성을 담은 가구, 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켰던 제품까지 시선을 사로 잡는 리빙템이 소개된다.
첫 방송 기념 본방사수 이벤트도 펼쳐진다.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 퀴즈를 맞히면 시청자 10명을 선정해 방송에서 소개된 핫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것.
전무후무한 쇼핑 마켓 쇼 올리브 ‘프리한 마켓 10’은 오늘(22일, 수) 저녁 8시 50분, 29일(수) 저녁 8시50분에 총 2회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