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XtvN ‘플레이어’ 멤버들이 국내 최정상 가수들의 커버 무대를 선보이며 오늘도 강력한 웃음 맛집의 문을 활짝 연다.
오늘(28일) 오후 6시 15분, XtvN과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플레이어(연출 심우경, 남경모)’에서는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용진, 이진호, 이이경, 정혁의 숨겨왔던 노래, 춤, 랩 실력이 공개된다. 멤버들이 직접 방탄소년단(BTS), 비, 신승훈, 비와이, 태민 등의 노래를 커버하는 것. 또한, 가수 환희가 깜짝 등장해 예상치 못한 웃음을 선사한다.
|
‘발라댄스(발라드+댄스)’라는 파격적인 장르를 들고 나타난 맏형 이수근은 흠잡을 데 없는 무대 매너로 멤버들은 물론, 심사위원의 웃음을 터뜨릴 예정이다. 특히 이수근이 강변가요제에 출전했던 과거 영상이 공개되자, 의외의 미성과 곱디고운 얼굴에 멤버들은 웃음을 주체하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방송을 앞두고 선 공개된 무대 영상을 통해 온 댓글을 웃음소리로 통일시킨 김동현은 비의 노래와 춤을 커버한다. 사전에 연습까지 했지만, 의도치 않은 대환장 무대에 멤버들은 출연료를 포기한 채 웃고, 감동한(?) 심사위원은 눈시울까지 붉혔다고.
태민의 ‘무브’를 커버한 이이경은 오직 무대를 위해 24시간 왁싱샵에서 새벽 겨드랑이 제모를 감행, 뜨거운 열정을 선보인다. 영어 가사를 정체 불명의 외계어로 열창한 이용진과 선곡만으로 모두를 웃긴 이진호, 막내의 잔망美로 방탄소년단(BTS)의 노래를 소화한 정혁. 온몸에 흐르는 럭셔리함으로 모두를 수군거리게 한 황제성은 심사위원 비와이가 보는 앞에서 그의 폭풍 랩핑을 따라 하던 중, 스케일 큰 물 쇼까지 선보이며 강력한 웃음 폭탄을 선물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이미 예고됐던 대로 비와이, 김연우, 신동, 김수용은 심사위원으로 등장해 엉뚱한 심사평을 날리며 예상치 못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 등장부터 모두를 놀라게 한 환희 역시 남다른 활약을 선보인다고. 그간 등장하는 게스트마다 예측 불가한 기습 웃음을 선물했던 바, 오늘 방송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출연료 사수 버라이어티 ‘플레이어’, 오늘(28일) 오후 6시 15분, XtvN, tvN 동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