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티오피미디어 신인 그룹 MCND가 데뷔 쇼케이스를 무사히 마무리했다.
지난 26일 MCND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정식 데뷔 하루 전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이날 쇼케이스는 ‘K-아이돌의 조건’을 주제로 진행, 깜짝 MC로 신화 앤디와 틴탑 리키, 이진혁이 등장하며 소속사 후배 MCND를 향한 격한 응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
소속사 선배의 따뜻한 응원과 조언 속에서 본격적인 쇼케이스에 들어간 MCND는 MC들이 준비한 팀워크, 칼군무, PR 테스트를 차례로 진행하며 때 묻지 않은 순수한 입담으로 테스트를 무사히 통과, 본격적인 데뷔 준비를 마쳤다.
특히 MCND는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인투 디 아이스 에이지)’의 타이틀곡 ‘ICE AGE(아이스 에이지)’뿐만 아니라 수록곡 ‘TOP GANG(티오피 갱)’, ‘Hey You(헤이 유)’ 무대를 선보이며 완벽한 칼군무와 라이브 실력을 뽐내 ‘괴물 신인’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한 MCND의 데뷔를 축하하기 위해 쇼케이스 현장에 모인 앤디와 리키, 이진혁은 MCND의 1위 공약으로 ‘일일 매니저’를 자처, MCND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하며 돈독한 우정을 드러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티오피미디어 식구 앤디, 리키, 이진혁과 함께한 특별한 데뷔 쇼케이스로 대중에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MCND는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으로, 27일(오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 온라인 발매와 함께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MCND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는 오는 3월 2일 오프라인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