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AB6IX (에이비식스)가 오는 6월 8일 발매하는 새 앨범 'ⅥVID'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22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 2ND EP 'ⅥVID'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는데, 공개된 사진 속 AB6IX는 그라데이션으로 펼쳐지는 블루 컬러의 배경에서 각기 다른 그레이 블루 톤의 패셔너블한 수트를 입고 댄디함을 뽐냈다.
푸른 밤하늘을 배경으로 멤버들이 함께 멋진 포즈를 취한 단체 사진에서 AB6IX는 5인 5색의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관심을 집중시켰고, 이어진 개인 사진들 중 임영민은 진한 남색 재킷을 입고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하며 세련된 면모를 선보이는가 하면, 짙은 파란색 줄무늬 포인트가 돋보이는 수트를 입은 박우진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또한, 진한 하늘색의 더블 버튼 재킷을 걸친 이대휘는 여유롭고 매혹적인 표정 연기로 눈길을 끌었고, 하늘색의 허리 라인 벨트 연출이 인상적인 전웅은 특유의 절제된 섹시미를 선보였으며, 수려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김동현은 화이트 그레이 톤의 수트로 도회적인 무드를 완성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새 앨범 'VIVID'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한 AB6IX는 이번에도 앞서 공개된 두 가지 콘셉트 포토들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VIVID' 콘셉트의 다채로운 해석을 보여주며 많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극대화시켰다.
한편,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6월 8일 컴백에 앞서 바로 오늘(22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 팬쉽을 통해 데뷔 1주년 기념 온라인 팬미팅 ‘AB6IX 2ND FANMEETING [1ST ABIVERSARY]’를 진행할 예정이다.